안녕하세요.
마돌 고객센터 담당자입니다.
마돌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세라 고객님 !
많이 당황 하셨을텐데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혹시 지금 어플 통해서 주문서 작성중에 계신가요 ?
간혹 어플 오류로 인해 쿠폰 사용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다른 익스플로어 통해 로그인 하셔서 이용하시면
문제 해결 가능하십니다 !
한번 더 시도해 보시고 지속적으로 같은 문제 발생할 경우
다시 연락주시면 다른 방법 안내 도와드릴게요 ^^
다른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주저 마시고
게시판, 카카오톡 1:1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^^
좋은 하루 보내세요.